로그인
  1. 스페인어 배우기
  2. 스페인어 강좌
무료
모든 레벨

멤라이즈의 스페인어 강좌

스페인어로 자신감 있게 자신을 표현하세요
강좌 시작하기

이 강좌에 대해

  • 대비하고 싶은 상황을 선택해서 단어를 학습해 보세요
  • 원어민이 말하는 단어를 들어보세요
  • 혼자만의 공간에서 AI 언어 파트너와 말하기 연습을 해보세요

이 강좌에 대해

  • 대비하고 싶은 상황을 선택해서 단어를 학습해 보세요
  • 원어민이 말하는 단어를 들어보세요
  • 혼자만의 공간에서 AI 언어 파트너와 말하기 연습을 해보세요
¿qué pasa?/무슨 일이에요?

3000개 이상의 단어

원어민이 발음하는 단어를 들으며 배워보세요.
¿qué pasa?/무슨 일이에요?

200개 이상의 영상

200개 이상의 영상
언어 몰입은 가장 빠른 학습 방법이에요. 원어민이 말하는 것을 보고 들으며 그들의 억양에 익숙해져 보세요.
200개 이상의 영상
AI 대화 75개 이상

AI 대화 75개 이상

AI 언어 선생님과 대화하며 남몰래 자신감을 키우세요.

언어 전문가

언어 전문가

언어 전문가

저희 스페인어 강좌는 전문 언어학자들이 수년간의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만들었어요.

멤라이즈 사용자가 하는 이야기

  • 듀오링고를 사용한 지 좀 됐는데 어휘와 문법을 익히는 데는 도움이 되었지만 멤라이즈로 외국어 학습이 완성된 느낌이에요. 실제 스페인어 사용자가 다양한 억양으로 일상적인 속도로 말하는 것을 듣는 게 저에게 정말 필요한 거였어요.
    별점 5점 만점에 5점
    JuicySteve
  • 세 번째 스페인어 공부 시도인데 이 앱은 지금까지 사용한 것 중 최고의 앱입니다. 살아있는 이미지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별점 5점 만점에 5점
    BellD1
  • 이 앱의 설정 방식이 마음에 들어요. 정말 사용하기 쉬워요. 사람들이 실제로 단어를 말하는 영상이 있고 철자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은 정말 큰 장점이에요. 항상 스페인어로 말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었는데 지금은 푹 빠졌어요. 정말 잘했어요!
    별점 5점 만점에 5점
    Cooziemell

멤라이즈 프로로 더 빠르게 학습하는 36만 4천 명의 사용자와 함께하세요.

  • 모든 광고 제거
  • 모든 외국어에 대한 사용 권한
  • 45,000개의 원어민 동영상
멤라이즈 프로로 더 빠르게 학습하는 36만 4천 명의 사용자와 함께하세요.
자주하는 질문
스페인어, 왜 배워야 할까요?
4억 7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스페인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언어예요. 스페인, 콜롬비아, 아르헨티나를 포함한 21개국의 공식 언어죠. 스페인어는 음악과 텔레비전에서도 널리 사용되는 언어예요. “Narcos”나 “Money Heist”와 같은 프로는 놓쳐선 안 되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며 Bad Bunny나 Rosalia와 같은 아티스트는 음악 세계를 폭풍으로 몰아넣었어요. 그러나 스페인어가 단순히 보고 듣는 재미가 있는 언어는 아니에요. 여러분의 경력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답니다. 자신의 시장성을 높이고 싶다면 스페인어가 좋은 시작점이 될 거예요.
멤라이즈로 스페인어를 배워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멤라이즈는 여행, 소중한 사람의 가족과의 만남, 직장 동료와의 소통 등 가장 중요한 실생활 주제에 대해 스페인어로 자신감 있게 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수백 가지의 실용적인 시나리오 중에서 선택하면 멤라이즈가 특정 스페인어 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는 스페인어 어휘와 연습 기회를 제공해 드려요.

- 현지인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스페인어 단어와 구문으로 어휘력을 쌓으세요.
- 실제 상황에서도 자신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학습 중인 어휘를 사용하여 원어민의 말을 듣는 연습해 보세요.
- AI 언어 선생님과 함께 말하기 연습을 하면 실제 대화를 하기 전에 자신감을 키울 수 있어요.
스페인어를 배울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저희의 언어 전문가가 여러분이 학습 여정을 시작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수백 가지의 실용적인 '시나리오'를 만들었어요. 이러한 시나리오는 소중한 사람의 가족과 소통하거나 단순히 좋아하는 노래의 가사를 이해하는 등 스페인어를 배우는 이유와 관심사와 연결이 돼요.

시나리오를 선택해서 현지인이 실제로 사용할 만한 스페인어 단어와 구문을 학습하세요.

유용한 스페인어 단어 몇 개를 익힌 후에는 듣기 연습을 할 수 있어요. 방금 배운 단어를 실제 맥락에서 사용하는 스페인어 원어민 영상에 빠져보세요. 이것은 대화를 자신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요소예요.

다음으로, AI 선생님을 상대로 선택한 시나리오와 관련된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어요. 식당에서 스페인어로 음식을 주문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모든 관련 주제를 아무도 모르게 연습해서 실제 상황에서 자신 있게 말해 보세요.
스페인어 수업은 제 언어 수준에 맞춰서 진행되나요?
네. 멤라이즈는 모든 언어 수준의 능력에 적합하며, 등록할 때 레벨을 선택할 수 있어요.

모든 영상은 학습한 단어가 등장하도록 필터링 되어 있어요!

멤라이즈는 성공적인 회화에 필요한 시나리오를 마스터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여러분을 밀어줘요.

때때로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부담스럽지는 않을 정도예요.
스페인어 학습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나요?
내가 원하는 만큼 많이 또는 적게.

소량을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좋으며, 이를 위해 권장 학습 계획을 제공해 드려요. 하지만 원한다면 언제든지 더 많이 또는 더 적게 배울 수 있어요.
스페인어 과정을 수료하면 수료증을 받을 수 있나요?
저희는 학습에 대한 수료증을 제공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현지인들이 여러분의 말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해요!
스페인어를 배우는 게 어렵지는 않나요?
어렵게 배울 필요 없어요! 학습을 더 쉽고 재미있게 하는 비결은 아주 간단해요. 배우고 싶은 것을 집중해서 학습하는 거예요!

멤라이즈는 스페인어를 배우는 이유에 따라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이에 적합해요.
여러 대의 기기

여러 대의 기기

휴대폰과 컴퓨터에서 모든 언어 학습 가능

지금 바로 학습을 시작하세요학습 시작하기